쉐어하우스 포털 kostay ::: 호주, 한국
×
Blog Detail

블로그

감사합니다! kostay 고객 만족도 9.2점(10점 만점) .

kostay
2019-05-08
304

얼마 전, 사업 관련 자료를 제출할 일이 있어, 방드림 서비스 고객 만족도 결과에 대한 통계를 내보았어요.

통계를 내다 보니 새삼 너무 감사한 생각이 듭니다..

 

결과적으로 서비스 만족도는 9.2점(10점 만점),

방드림 서비스를 통해 입주한 쉐어하우스 만족도는 8.5점(10점 만점)이었어요.

동일한 상황이 된다면 방드림 서비스를 다시 이용하겠다는 응답이 95.5%입니다.

 

 

업무담당자와 랜딩매니저에 대한 만족도는 각각 100%, 96.8%에 도달했습니다.

좀 먼 곳에 위치했음에도 불구하고, 단기숙소에 대한 만족도는 95.8%에 달합니다.

 

 

비용에 대해서는 좀 불만이 많으시네요^^

1인당 비용이 적합하다는 분은 58.5%, 보통이다는 응답은 37.3%입니다.

고객이 원하는 집을 골라 인스펙션 할 수 있게 해주었다는 응답은 87.5%이고요,

전체적인 집구하기 절차나 준비에 대한 만족도는 91.6%입니다.

 

저희가 방드림 서비스를 구상하던 2018년 2월, 호주에 계신 분들께 조사를 해보았는데요,

당시 첫 쉐어하우스에 대한 만족도가 4.1점(10점 만점)에 불과했어요.

그런데 방드림 서비스를 이용해서 첫 쉐어하우스를 구한

고객님들의 쉐어하우스 만족도는 8.5점...

 

결과적으로 두 배 가까운 만족도를 보였다는 점이 가장 큰 의미로 남습니다. 

호주에서 잘 시작할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린 것 같아 좋습니다. 

서비스 자체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것도 좋지만, 이것이 성과로 이어지니 더 보람있네요!!

 

 

이런 성적표를 받고 나니 여러가지 생각이 듭니다.

우선은 과분한 애정을 주신 것에 감사합니다.

사업이란 것이 참 쉽지 않은데.. 더 열심히 하게 만드는

힘도 얻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